최종편집일시 : 2019년 06월 25일 00시 + 즐겨찾기추가
총 게시물 397건, 최근 0 건
   

각종 민원 및 공공사업 신규및 변경사항 신속한 안내 필요...

글쓴이 : 시스템관리자 날짜 : 2019-01-04 (금) 23:41 조회 : 48

각종 민원 및 공공사업 신규및 변경사항 신속한 안내 필요... 
시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도록 세심한 배려가 필요할 때입니다.


신년이 되면서 민원업무나 혹은 공공의 사업들이 변경 및 변화가 있을 때입니다. 행정에서 보다 세심한 배려를 통하여 주민 불편을 최소화 할 때입니다.

시민들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에 보다 심혈을 기울여야 할 듯합니다.
년말과 함께 신년이 되면서 각종 민원사항이나 주민들의 편리를 도모하는 공공사업들이 변화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행정에서는 신속하게 준비를 하였겠지만, 곳곳에 불편함이 있다고 합니다. 아직 준비가 안된 곳들로 시민들의 불편이 초래되고 있습니다.
특히 주민들의 발이 되는 대중교통의 변경으로 주민들이 불편을 겪는다는 민원이 있네요..

오늘 오전엔 전화가 왔는데, 이런 민원도 해결해 주냐며, 광주가는 버스편을 알아보았는데, ARS 안내로 급하게 준비를 하고 택시로 터미널에 도착해 보니 그 시간엔 차가 없다고 합니다.  이미 시간변경이 되었지만, ARS 안내는 예전 시간표를 안내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민원인은 곡성에서 전화를 한다며, 이런 불편을 전북도에 전화를 했더니 이런 문제는 지자체에서 해결할일이라고 해서 본보에 연략이 왔습니다.

즉시 남원시 교통과에 의뢰를 했더니 그간 이런 민원을 받은 적이 없었다며, 확인해서 즉시 조처를 하도록 하겠다고 합니다.
역시 신속히 알아보고 다음 주 중으로 모두 해결하여 조치하겠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신속한 조처로 시민들의 불편이 해소 되었으면 합니다.

남원역의 열차시간표도 틀리다는 민원이 있습니다. 또한 시내버스가 수지면 중학교 앞 마을인 수지 남창삼거리는 사통팔달로로 여러 곳으로 통하는 교통 요충지로 하루 10차례이상 다니는 곳인데, 차량이 10여차례나 줄어 버렸다는 민원도 있네요..

주민들의 발이되는 대중교통이 보다 신속하고 편리하게 운영되길 기대해 봅니다.


   

총 게시물 397건, 최근 0 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397
시민들은 말한다.소통실까지 있는데도 왜 소통이 안될까? #남원시 #소통 #전문성 #현실성 #위원회 #활용성   소통을 요구하는 것은 시민중심, 민간중심차원의 시민들이 원하는 사업을 하는 것이다.…
편집실 06-17
396
“쑥대머리~” 하니 쑥 빠져나갔다는 것은.... 현대인들이 우리전통음악에 대해 관심이 적다는 생각을 해본다. 지난 춘향제시 기념식에서 쑥대머리 하니 사람들이 쑥쑥 빠져나가버리는 것을 보았다. 혹…
시스템관리자 06-06
395
예가람길의 각종 추진사업들을 보면서..... -목적사업에 적절한 내용들인가!-학교 앞이자 주변으로 학생들의 통행이 많은 곳으로 청소년 보호구역이고 아동보호구역 일 진데, 적절한 사업들이며, 그에 …
가람기자 05-24
394
그림: 현실성 보다는 학습형태는 무엇이고 문화형성은 주민참여형이어야 함인데, 오히려 몇몇이이러쿵 저러쿵 할수 밖에 없는 계획들은 아닌가.... 여기에 도시재생사업은 또 어떠한가... 실적만 만 올리는경우는 …
시스템관리자 04-24
393
  ■지리산과 허브... 조금전에 페북허브밸리님의 초청이 있어 들어가서 몇자적고 올려는데, 글이 올라가지 않네요,. 해서 필자가 운영하는 방에 올려 봅니다. 잘 어울리는 컨셉이죠.. 한…
시스템관리자 04-24
392
혁신에 앞장선다는데,어떻게 라는 차원에서.... 보도문: http://www.namwon4u.com/mw-builder/bbs/board.php?bo_table=B01&wr_id=7843   “남원시는(시장 이환주) 일 잘하는 공직문화 변화에 …
시스템관리자 04-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Copyright ⓒ www. All rights reserved.     contact:
상호(법인)명: 유한회사 남원포유 / 제보전화: 063)625-5857 / FAX: 063) 635-4216
주소: 우)55750 전라북도 남원시 옥샘길 31 (동충동)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하진상
등록번호: [전라북도, 아00490] / 종별: 인터넷신문 / 발행인·편집인: 하진상